[등록안내]2022 신편입 회원들을 위한 안내문 > 신편입생 질문

본문 바로가기

상단이미지 : qa

신편입생 질문

[등록안내]2022 신편입 회원들을 위한 안내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앤비 댓글 2건 조회 7,985회 작성일 18-09-26 10:06

본문

안녕하세요
방송통신대학교 컴퓨터 과학과에서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저는 2022 비트앤 바이트 회장 이지산입니다.

우선 여러분들이 새로운 꿈을 가지고 신입 또는 편입으로 공부를 시작하심을 진심을 담아 축하 드립니다.
어려운 결정으로 스킬업 또는 학위를 위해 또는 자아만족을 위해 공부를 시작하셨을텐데 무사히 마칠때까지 처음의 열정과 노력을 이어나가시길 바라고 응원하겠습니다.

저희 비트앤바이트는 혜화동 방송통신대학교 대학본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3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활할 공부와 졸업을 위하여 많은 분들의 수고와 노력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방송대 컴퓨터 과학과와도 유기적인 관계를 이어나가고있는 스터디 입니다.

전업 대학생이 아닌만큼 방송대 대학과정을 혼자 한다는건 매우 어렵습니다
Bit & Byte에서는 함께 공부하며 함께 긴 항해와 같은 시간을 같이 해쳐나갈 수 있습니다
학습과 함께 많은 사람들과 인연과 인맥을 만들 수 있는 Bit & Byte를 추천합니다.
우리가 함께한다면 2년 또는 4년의 기간도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 스터디에서는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정해진 스케쥴에 맞춰 동문 및 전문가가 함께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과제, 중간고사, 기말고사에 도움이 되는 수업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부와 추억을 함께 할 수 있는 스터디 입니다.
MT와 축제, 각종 행사를 혼자서는 느낄 수 없는 여러가지 활동을 이곳에서 느끼고 누릴 수 있습니다.
우리bit & Byte 스터디와 함께하시면 외롭지않게 너무 힘들지 않게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공부를 하시고 2년 또는 4년 동안의 시간을 지내는 동안에 많은 일들과 중간에 학업을 포기하거나 잠깐 쉬어야하나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며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힘들때 위로할 수 있는 동료가 있습니다. 여러분을 도와드릴 동문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처음 또는 2번째인 대학생활 저희와 함께 하십시요.
우리가 함께한다면 오르지 못할 곳이 없으며 즐겁게 졸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Bit & Byte와 함께하고 뒤를 돌아보면 잘했다. 좋은 곳이다라고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커리어를 높이고 인생의 목표와 추억을 가질 수 있는 우리 Bit & Byte 스터디.

감사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수업 일정
학년 수업 과목
1 C 프로그래밍, 인터넷과 정보사회, 유비쿼터스 컴퓨팅개론 
2 Visual C++ 프로그래밍, Java 프로그래밍, 이산수학
3 HTML 웹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시스템, 디지털논리회로, 운영체제, 알고리즘
4 컴퓨터그래픽스, 모바일앱프로그래밍, 컴퓨터보안, 소프트웨어공학, 정보통신망

전공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양 과목에 대해서는 스터디 내 특강이나 시험 자료를 공유하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등록 비용
구 분 회비(1년) 가입비 합계
신편입생 신규등록 230,000원 20,000원 250,000원
기존 회원 재등록
230,000원
면제
230,000원

회비는 한 학기에 125,000원입니다만, 두 학기 등록 시에는 230,000원으로 조정됩니다. 처음 스터디에 가입할 경우에는 2만원의 가입비를 추가로 납부하셔야 하며, 이후 재등록 시에는 가입비가 없습니다.

 

스터디 가입/등록비 납부

스터디 가입을 희망하시는 학우님께서는
입회 원서를 내려받고, 회장 메일 (san9537@naver.com)로 보내주시거나
■ 스터디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신편입생Q&A) 게시판에 가입 희망글을 남기신 뒤
총무 계좌로 회비를 납부해주시면 됩니다. 확인 후 가입 처리됩니다.

비트앤바이트 총무 계좌: 카카오뱅크 3333-16-5830349 김도영

▶임원진 연락처 확인하기

▶자유게시판(신편입생Q&A) 바로가기

 

회비 용도

스터디룸 임대료, 공과금(인터넷회선비, 서버임대료, 홈피(유지비)), 공용 부식, 휴지 등 필수품 등

회비 지출 결산 자료는 매년 말 총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스터디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다면 스터디 오리엔테이션에 꼭 참여해주세요! 자세한 설명도 듣고, 스터디룸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점에 대해 직접 물어보는 시간은 물론 뒷풀이 자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이 와주세요!

일시 : 추후 공지 에정
장소 : 추후 공지 예정

▶ 스터디룸 오시는 길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원용분님의 댓글

원용분 작성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렇게 뵙게도어서요, 많은 도움부탁드립니다, 컴퓨터만  보면 두러워서 컴과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3학년2학기에 편입했습니다,

원용분님의 댓글

원용분 작성일

중간과제를 하려고 하는데 눈앞이 캄캄하네요,  저는 방통대 유아교육과 4년을 마치고 왔는데 컴과는 많이 다르네요,  선배님 과 학우님의 도움없이는 공부를 못할것 같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회원로그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컴퓨터과학과 No.1 스터디그룹
BIT & BYTE STUDY
Copyright © B&B STUDY All rights reserved.